영어식으로 하자면, Buy one Get one free입니다. 일반적으로 혼자가 아닌 여러명에서 여행을 하는 경우에 매우 유효적절한 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편의점이 아닌 슈퍼마켓에 가면, Buy one Get one free나 Buy one Get on for $1등 그 종류도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일단 슈퍼마켓에서 "여럿이 보이면 싸게 살 수 있다"라는 소셜커머스, 혹은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십시오. 이게 아니라면,
한국에도 많은 세븐엘레븐의 Buy one get one for $1 이용해 봅직 합니다. 잠깐 설명이 드리자면, meat pie는 뭐 얼마인지 잘 모르겠으나. 음료들은 2불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두개 사면서 1불을 아낄 수 있다는 산술적인 결론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단, 빨간 테두리안에 2nd product must be of equal or lesser value(두번쨰 사는 물건이 처음것이랑 가격이 같거나 싸야 한다)라는 치사하고 얇팍한 상술을 달긴 했지만, 그래도 1불을 아낄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은 딜(deal)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배낭 여행자들을 위해서 저녁을 싸게 해결 하는 하나의 TIP을 드리자면, 각종 푸드 코트의 저녁 시간 이후(즉 5시 반 이후)에 가시면, 떨이로 매우 싸게 음식들을 내어 놓습니다.